알라딘 전자책

검색

감정과 사랑 심리학 - 사랑을 이루고 싶다면 먼저 자기 감정의 주인이 되라!

레몬한스푼

레몬심리 (지은이), 설찌 (그림), 박영란 (옮긴이)

2022-02-28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사랑을 찾는 당신을 위한 실용적 멘토링

사람이 살아가는 힘은 사랑에서 기원한다. 나를 사랑하고, 또 타인을 사랑하는 것에서부터.
누군가를 사랑하는 과정에서 성장하고, 깨달음을 얻고, 이별 뒤에도 ‘더 성숙한 사랑을 하게 될 나’를 만들어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한 번의 상처에, 그리고 그 상처를 무릅쓰고 다시 어렵게 시작한 사랑에 더 큰 상처를 입고 결국 마음의 문을 닫는 사람도 있다. 이들의 차이는 무엇이며, 이 차이를 만들어내는 근간은 바꿀 수 있는 것일까?

중국의 대표적인 심리 상담 플랫폼이자, 한국에서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의 저자 레몬심리는 신간 《감정과 사랑 심리학》에서 어쩌면 우리가 가장 알고 싶었던 심리인 ‘사랑’에 대해 설명한다.
우리는 사랑이란 우리의 의지대로 컨트롤 할 수 없는 영역의 것이라 생각해왔을 것이다. 그러나 레몬심리는 우리가 우리의 감정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다면 사랑도 우리의 의지대로 움직이고 쟁취할 수 있다고 말한다.

《감정과 사랑 심리학》에는 누구나 한 번은 겪어봤을 사랑과 이별에 관한 생생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그 이야기와 함께 울고 웃으며, 그리고 사랑과 당신의 감정에 관한 레몬심리의 조언을 들으며 당신은 사랑에 대해 충분히 생각하고 깨달음을 얻게 될 것이다.
사랑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한, 당신은 언제든 사랑을 시작할 수 있으며, 사랑을 이룰 수 있다. 그리고 사랑으로 완성되는 더 아름다운 인생을 만들게 될 것이다.

다시, 나에게 사랑하고 사랑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자!

사랑에도 진단이 필요하다. 지금 우리는 올바르게 사랑하고 있을까?
때로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지 못해서, 때로는 지나친 감정 표현으로 소중한 인연을 놓친 적이 있다면 우리는 사랑에 대해, 감정에 대해 새롭게 배워야 한다.

우리의 감정에 대한 이해는 사랑에 대한 이해로 이어진다.
지금 내가 느끼는 감정이 과연 사랑이 맞는지, 남자와 여자가 보내는 사랑의 신호는 어떻게 다른지,
감정 컨트롤을 통해 사랑의 상처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 자신과 상대방의 감정을 제대로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만큼 사랑의 완성도는 높아진다.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것, 그것부터가 당신이 원하는 사랑의 시작이다!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